노원1종합사회복지관

공지사항

Home notice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1/nowon4/public_html/theme/nowon_t/skin/board/basic_bak/view.skin.php on line 52

CS Center

tel. 080-910-0600

am 9:00 ~ pm 6:00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02-916-6191
sales2@i-sens.com

공지사항

자연유산약물배출후기 - “미프진” 낙태약 찾는 여성들 .. 안전한 의료기관 찾기 어려워..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보탑 조회 74회 작성일 2023-12-20 20:11

본문




원치 않는 임신으로 약물 중절을 고민 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여성 스스로가 임신을 중지할 수 있는 결정권도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지만, 현실적으로 여성이 느끼는 압박감은 생각보다 큰 부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방법으로 진행하는지, 내용 및 비용의 정도를 확인하는 것이 결정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산모의 건강 상태 및 임신 진행 주수에 따라 방법적인 차이가 있으며, 약물 복용을 통한 단순한 방식으로 해결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약물 중절 후의 후유증, 부작용, 비용 등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 주소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정품 미프진 : https://alvmwls.xyz



약물중절방법및수술비용 미프진유산약 Women Only One 올바른 임신중단 약물중절상담 - (미프진효과,가격,부작용,후기확인) 미프진-미프진구입사이트 정품미페프렉스 인공유산유도제 미프진 먹는 임신 중단약 '미프진' 미프지미소 우먼온리원 WOMEN ONLY ONE MIFEGYNE 피임실패로 인한 원치않는임신 약물중절 임신중단 미프진처방구입상담 맘e 편한 여의사상담 원하지않은 임신 중절고민 상담 보호자동의 없어도 가능합니다 원치않은 임신 중절비용 문의 원치않은 임신 고민해결해드립니다 약물중절문의 상담 미프진약국 미프진 약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미프진약국 사이트 -미국산 미프진 MIFEGYNE - 우먼온리원 (Women Only One) 안전한 임신중절방법 - 약물중절 - 미프진처방문의


“미프진” 낙태약 찾는 여성들 .. 안전한 의료기관 찾기 어려워..

“미프진” 낙태약 찾는 여성들 .. 안전한 의료기관 찾기 어려워..

안녕하세요 미프진 코리아 약사 이유영 입니다.
성관계 경험이 있는 한국 여성 3명 중 1명은 낙태 경험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한국여성정책연구원은 ‘한국 여성의 임신중단 현실과 낙태죄 폐지’를 주제로 지난 19일 열린 세미나 결과를 공개했다. 한국여성정책연구원은 세미나를 통해 여성들이 낙태죄로 인해 겪는 실질적인 어려움과 문제점 등을 심층적으로 살펴보고, 향후 제도적 개선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연구원에 따르면 ‘임신중단에 관한 여성의 인식과 경험조사’ 결과 임신 경험이 있는 만16~44세 이하 여성 1054명 중 41.9%는 낙태경험이 있는 경우와 낙태를 고려한 경우까지 포함해 56.3%로 나타났다. 또한 성관계 경험이 있는 전체 응답자 2006명 중 29.6%는 낙태를 경험했거나 고려ㆍ시도한 것으로 분석됐다.

응답자의 77.3%는 낙태죄 폐지에 찬성했으며, 기혼(71.9%)보다 미혼(83.7%)의 경우 찬성 비율이 높게 나타났다. 91.8%의 여성들은 ‘임신과 낙태에 대한 전문 상담 인프라 구축’ 필요성이 있다고 답했고 ‘임신과 낙태에 대한 건강보험 등 국가적 지원이 필요하다’ 고 (80.9%) 응답했다. 또한 사회경제적 사유(경제적 문제 등)로도 낙태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71.8%)의 응답률을 기록했다.

 ■ “안전한 의료기관 찾기 어려워”

가임기 여성 대다수는 임신과 낙태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었다. 임신 경험이 없는 952명 중 94%가 성관계 때 임신할까 두렵다고 했다.
임신과 낙태가 두려운 이유로는 전체 응답자의 70%가 ‘사회의 부정적 인식’을 꼽았다. 임신이나 낙태에서 ‘남성보다 여성을 더 비난하는 시선이 있다고 본다’는 문항에 80%가 동의했다.

낙태가 ‘범죄’로 규정돼 있어 여성들 건강권이 위협받는다는 지적은 많았다. 실제로 낙태를 한 사람 중 46%는 ‘낙태죄 때문에 안전하게 임신중단을 할 수 있는 의료기관을 찾는 데 제약이 됐다’고 답했다. 전문 상담기관을 찾는 데에 제약이 됐다는 응답도 28.2%였다. 그렇다 보니 대부분의 정보를 온라인에서 얻었고, 의료인에게서 얻은 경우는 20%에 그쳤다. 낙태 후 몸에 이상이 생겨도 치료받지 않은 사람이 70%가 넘었다. 35.3%는 낙태 뒤 전혀 혹은 충분히 쉬지 못했다고 응답했다.

국내 시판이 허용되지 않은 유산 유도약을 먹어본 사람은 6.7%(29명)였다. 대부분 지인이나 구매 대행기관을 통해 약을 구했다고 답했다. 유도약을 사용한 이유로는 비용부담이 적어서(31%), 임신 초기여서(24.1%), 시술을 받기 두려워서(20.7%) 등을 꼽았다.

■ 임신 유지한 여성 절반 “학업·일·꿈 포기”

낙태를 한 여성 대부분은 심리적 후유증을 호소했다. 낙태는 슬프고 아픈 경험(92.7%)이라고 했고, 죄책감이 들고(62.7%), 당시 일에 대해 얘기하지 않으려 노력한다(54.5%)고 답했다. 낙태한 사실을 타인이 알까봐 두렵다(44.8%), 낙태 얘기만 나와도 위축된다(32.2%)는 이들도 적지 않았다. 그럼에도 낙태 경험자의 55.4%는 ‘다시 그 상황으로 돌아가도 낙태를 선택하겠다’고 했다. 낙태를 고려했으나 임신을 유지한 사람 절반 이상은 ‘하던 일, 학업, 꿈을 포기해야 했다’고 답했다.

현행 낙태죄에 대해선 77.3%가 ‘폐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낙태죄를 그대로 둬야 한다는 22.7% 중에서도 모자보건법의 낙태 허용 기준을 넓히는 데는 75.7%가 찬성했다. 유산 유도약을 합법화하는 것에는 전체의 68.2%가 찬성한다고 답했다. 연구원은 “정부는 낙태죄 폐지를 적극 검토하고, 유산 유도약 합법화를 추진해야 한다”며 “또한 원치 않는 임신을 예방하기 위해서 피임은 필수이며, 남녀가 모두 평등하게 실천하도록 실질적인 교육을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낙태죄 폐지를 요구하는 청와대 청원에 20만명 이상이 서명하자 지난해 11월 청와대는 이에 대한 답변에서 “실태조사로 현황과 사유를 정확히 파악해 논의를 진전시키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번 연구와 별도로 보건복지부도 한국보건사회연구원에 의뢰해 이달부터 ‘인공임신중절 실태조사’를 착수한다.

Tagged under: 낙태비용, 낙태수술비용, 미페프렉스, 미프진구입, 미프진실패, 미프진코리아, 미프진코리아정품, 사후피임약, 임신초기증상, 중절수술비용
미프진코리아 정보 혈관에 좋은 음식에 대하여
유산유도제 미프진 무슨 약이죠?
미프진코리아 정보 골반염 자세히 알아보자.
임신테스트기 언제 어떻게 사용하나요?
먹는 낙태약 정품 미프진
미프진코리아 정보 피임 ,응급 피임 방법들…
미프진코리아 정보 밤에 더 좋은 5가지 습관
미프진코리아 비방글에 대한 소소한 대처
미프진코리아 정보 임신초기증상 자가진단
미프진코리아 뉴스 중절수술 강요한 파렴치한 교사

Tags:
낙태되는 과정정산금 송지효 낙태도움요청로또 아기낙태비용싱어게인3 탈락 유산후유증무기징역 납치 살해 임신초기낙태방법누리호 임신테스트기서갑숙 낙태알약 구매민호 올림픽 프렌즈 미프진구입방법임라라 손민수 금쪽상담소 미프진파는곳강동원 미프진 영어나노팀 임신중절수술후음주종로 하태경 임신4주 증상남현희 전청조 낙태약파는곳복덩이들고 임신초기 유산유도약러시아 미프진처방wbc중계 러시아 미프진주진모 유산유도제후기이유미 강남순 여성보건센터 미프진스미스 광장시장 임신초기 소변한소희 경성크리처 임신중절수술후 실패한복 수지